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한파도 녹이는 장유1동 사랑의 온도 ‘186.6도’
상태바
한파도 녹이는 장유1동 사랑의 온도 ‘186.6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2.3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후원받은 물품과 성금 6863만 원 상당...전년 대비 86.6% 증가

김해시 장유1동 행정복지센터는 올해 후원받은 물품과 성금이 6863만 원 상당으로 전년 대비 86.6%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연말을 맞아 수많은 후원품과 성금이 잇따르며 후원자들이 만들어낸 훈훈한 이야기가 장유1동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관내 어린이집 4곳에서는 아동들과 학부모들이 참여한 플리마켓, 바자회와 같은 행사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했다.

최은비 학생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조금씩 모은 용돈을 저소득 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하기도 했다.

서백설 씨는 생활 형편이 어려워 여성용품을 구매하지 못해 신발 깔창을 사용했다는 기사를 접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여성용품을 기부했다.

또한 삼국개발ㆍ카페 더 세하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0만 원 상당의 백미를 장유 전체 지역에 기부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라면을 100박스씩 후원하고 있는 익명의 기부자를 포함해 수많은 후원자가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와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러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에 한경용 장유1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있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2021년 한 해 동안 장유 지역민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권정숙 통장 ▲만복횟집(대표 김경숙) ▲갑을장유치과(원장 하우헌) ▲김상기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장유부곡점(대표 이병영) ▲최은비 ▲손효정 ▲강은희 ▲한국난방공사 김해지사 ▲숲속애 어린이집(원장 하숙희)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총동문회 ▲재능창의나라 어린이집(원장 박말선) ▲최홍숙 통장 ▲정현주 통장 ▲해뜨는 어린이집(원장 방현주) ▲장유사 좋은인연 ▲장유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동익) ▲장유1동 통장협의회(회장 윤성한) ▲장유1동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옹석곤) ▲장유기업체협의회(회장 김한진) ▲월산마을 6단지 부영1차 주민 일동 ▲이은주 통장 ▲장유어린이집(원장 박영희) ▲엠아이치과(원장 권이윤) ▲㈜대운교통 봉사회 ▲하나님의 교회(회장 김주철) ▲㈜케이엠탑(대표 최규석) ▲엠아이병원(대표 신정호) ▲맛있는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율하점(대표 곽경문) ▲김행숙 통장 ▲마시따오(대표 최정원) ▲㈜애드인더스 ▲장유신문(대표 박동현) ▲장유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연희)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대표 이강민) ▲김해시 장애인근로사업장 ▲갑을장유병원 간호부(부장 유은순) ▲김미애 ▲서백설 ▲장유신도시 연합청년회(회장 이상훈) ▲김해장유로타리클럽(회장 손균호) ▲CU장유석봉부영점(대표 이연수) ▲장유1동 농촌지도자회(회장 김종호) ▲장유신여성회(회장 윤지영) ▲타임유스터디카페 김해부곡점(대표 전규석) ▲허주철 통장 ▲장유1동 생활개선회(회장 조인숙) ▲삼국개발(고문 임진환) 및 카페 더 세하(대표 임화영) 그리고 이름을 밝히지 않은 익명의 천사 등 수많은 후원자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