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독서동아리 활동비 지원 사업’ 공모
상태바
김해시, ‘독서동아리 활동비 지원 사업’ 공모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2.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개 동아리 선정... 동아리당 30만원 지원

김해시는 지역사회 독서문화 공동체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2022년 독 서동아리 활동비 지원 사업’ 공모를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김해시에 등록되어 있는 성인 5인 이상의 독서동아리이며, 월 1회 이상 정기모임을 가져야 한다. 김해시 독서동아리 등록제에 학교, 직장, 도서관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121개 팀이 등록되어 있으며 신규 독서동아리는 1월 10일까지 등록해야 공모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동아리는 신청서, 운영계획서 등의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1월 11일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장유도서관 방문 또는 담당자 전자우편(kjs315900@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 김해시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 등을 거쳐 18개 독서동아리를 선정해 3월 중 팀별 30만원의 활동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활동비는 도서구입비, 강사비, 물품구입비, 다과비, 인쇄비, 견학·체험활동비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올해는 17개 팀에 총 487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했으며 독서동아리 운영 방법, 주제가 있는 글쓰기, 북토크 등의 강연 개최로 독서동아리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류 양식은 김해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장유도서관 열람팀(330-746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