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설맞이 프로모션
상태바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설맞이 프로모션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1.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1개 제품 최대 36% 할인 판매 특가 이벤트

김해시는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 2022년 새해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는 김해브랜드관에 입점한 관내 업체 251개 제품에 대해 오는 25일까지 5% 할인쿠폰을 비롯해 최대 36%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체국쇼핑몰에서도 전 고객 대상 매주 월요일 할인쿠폰 지급, 신규 가입자 앱 푸시 수신 할인 쿠폰 지급, 구매자 경품 이벤트 등 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코로나19로 장기화된 소비 위축에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해브랜드관은 관내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입점 신청할 수 있으며 브랜드관에 입점하게 되면 제품 상세페이지 무료 제작, 제휴 쇼핑몰 온라인 연계판촉, 각종 기획전 행사 시 할인쿠폰을 제공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은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약 18만건 판매에 매출은 24억700만원으로 집계됐다.

박성연 일자리경제국장은 “2022년 새해 첫 명절을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설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