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산시, 설맞이 온라인 비뷰티(B-beauty)데이
상태바
부산시, 설맞이 온라인 비뷰티(B-beauty)데이
  • 성광준 지역기자
  • 승인 2022.01.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24일까지 행사 누리집 ‘비뷰티데이.kr’ 통해 온라인 진행

부산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2022 설맞이 온라인 비-뷰티(B-beauty)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뷰티(B-beauty)데이’는 지난 2019년부터 부산 화장품·뷰티 기업의 판로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지역화장품 할인 판매전으로, 부산기업의 우수한 화장품을 시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기업은 행사를 통해 매출이 증대되는 등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행사이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테크노파크와 부산화장품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부산의 대표 화장품 기업 27개사가 참여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 누리집(비뷰티데이.kr)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진행한다.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참여기업의 대표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누리소통망(SNS) 홍보왕, 인스타그램 팔로잉, 행사 누리집 댓글 이벤트 등 당첨자에는 푸짐한 경품으로 부산화장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누리집 공식 누리집(비뷰티데이.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창호 산업통상국장은 “이번 행사로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화장품·뷰티기업이 활기를 되찾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해외 판로 확대, 매출 증대 등 기업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발굴·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