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7회 김해 꽃 축제 개최
상태바
제7회 김해 꽃 축제 개최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5.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22일 대동생태체육공원서

제7회 김해 꽃 축제가 오는 19일~22일 4일간 대동생태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김해꽃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정창호)가 주관하고 김해시에서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대동농업협동조합(조합장 정창호), 영남화훼원예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성관), 부경화훼원예농업협동조합(조합장 최성환)과 화훼농가가 합심해 마련했다.

개막식은 김수로왕&허황후 웨딩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초청가수 조항조, 박서진, 김은빈의 축하공연, 제7회 김해 꽃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축하 불꽃 축제로 이어진다.

무대행사로는 버스킹 페스티벌, 지역 생활예술인들이 참여하는 문화공연 등이 진행되며 화훼 소비 촉진 행사, 꽃 체험행사, 플라워마켓 등 화훼농가의 소득과 직결될 수 있는 판매,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대동생태체육공원 행사장을 6개 구역으로 나눠 잔디광장과 연계한 꽃 정원과 포토존, 어린이를 위한 꽃 기차 체험, 가족 꽃 체험존, 지역 꽃 라이브커머스, 아트 프리마켓, 분화 및 절화 꽃 장터, KNN 라디오방송 등 7개 분야 15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김해시 관계자는 “이번 꽃 축제가 코로나19로 위축된 화훼농가에게는 희망을 주고 시민들에게는 즐거움과 볼거리를 주는 누구나 찾고 싶은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