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세라믹창작센터 '오픈 스튜디오'
상태바
세라믹창작센터 '오픈 스튜디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7.1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이아크김해, 7월 23일~24, 아트마켓, 관객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세라믹창작센터에서 7월 23부터 24까지 양일간 '오픈 스튜디오'를 개최한다.

'오픈 스튜디오'는 평소 일반인에게 공개하지 않는 작가들의 작업 공간을 개방하여 예술 작품의 탄생 과정과 창작에 대한 작가들의 사유적 공간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관람객에게 작품 세계와 작가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또한 입주 작가들이 만든 소품을 판매하는 ‘아트 마켓’, 작가의 관객 참여 작품을 함께 만드는 ‘나도 예술가’, 초벌 된 화분에 유약을 바르고 노천 가마에서 소성하는 ‘노천 소성 퍼포먼스’, 입주 작가들의 ‘라운드 토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노천 소성 퍼포먼스’는 화분 기물에 유약을 직접 발라 구워보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며 퍼포먼스 종료 후 반려 식물을 담아 갈 수도 있다.

관객 참여 프로그램 중 ‘나도 예술가’는 무료, ‘노천 소성 퍼포먼스’의 경우에는 참가비 1만 5000원을 내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관객은 네이버 폼 <https://naver.me/Gd6KlQVA> 해당 주소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접수는 7월22일까지 받지만 선착순이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어 서둘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