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57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상태바
제57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2.08.0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간의 김해 열전 성황리에 마쳐

‘제57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가 8일간의 열전을 마치고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대한태권도협회ㆍ경남태권도협회ㆍ김해시태권도협회가 주관해 지난 22일부터 29일까지 김해체육관에서 열렸다.

전국 각지에서 3000여명의 선수단과 관계자가 참가한 이번 대회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겨루기,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품새 경기가 각각 치러졌으며 특히 대회 둘째 날인 23일 개최된 개회식에는 홍태용 김해시장과 양진방 대한태권도협회장, 한규학 경남태권도협회장, 추한주 김해시태권도협회장 등 50여명의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김해시는 이번 대회가 개최될 무렵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재확산세에 대응하기 위해 주최ㆍ주관 측과 함께 선수와 관계자 전원 마스크 착용을 비롯한 기본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대회 기간 동안 방역 지도점검에 전 행정력을 집중했으며 그 결과 확진자와 의심증상 발생 없이 선수 전원이 각자의 기량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었다.

홍태용 시장은 “이번 대회는 명품체육도시 김해의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2024년 김해에서 열리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스포츠 인프라 확충과 정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