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유도서관,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다양한 독서행사
상태바
장유도서관,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다양한 독서행사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8.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장유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라는 주제로 시민 대상 다양한 독서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독서의 달 행사는 매년 9월 전국 도서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독서문화축제로, 시민들의 독서 생활 향상을 위해 책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장유도서관은 이 기간 강연, 공연, 체험, 전시 등 시민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12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연은 ▲흥미로운 금융, 화폐이야기(9월 7일) ▲팽샛벌 작가와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9월 8일, 15일) ▲작가님, 책 읽어주세요(9월 17일) ▲여행작가 엄마가 알려주는 아이와 떠나는 감성여행(9월 24일)을 개최한다.

공연은 ▲FUN한 마술 AND 버블쇼(9월 4일) 체험은 ▲읽는 약, 마음 처방전(9월 중) ▲제로웨이스트는 처음인데요(9월 1일~8일) ▲쓰임 있는 테이블 웨어 만들기 ▲일상의 드로잉 : 내 마음의 보물상자(9월 15일~10월 6일)이 마련되어 있다.

전시는 ▲(마음치유)우리를 돌보는 그림책(9월 1일~30일), 이벤트로 ▲과년도 잡지 무료 배부(9월 17일~19일) ▲하반기 초등 북스타트 꾸러미 배부(9월 19일~30일)가 준비되어 있다.

홍미선 장유도서관장은 “9월, 독서의 달 행사로 시민들이 함께 성장하고 행복한 삶을 가꿔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김해시 공공예약포털에서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장유도서관 열람팀(330-746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