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오윤균씨 ‘삼안동민 노래자랑’ 상금 기부
상태바
오윤균씨 ‘삼안동민 노래자랑’ 상금 기부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9.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 뿐만 아니라 기부도 최우수감

김해시 삼안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추석맞이 ‘삼안동민 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한 오윤균씨가 상금(백화점 상품권 70만원)을 삼안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삼안동민 노래자랑’은 지난 12일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가 되어 오랜만의 행사를 만끽하려는 지역주민들의 열화와 같은 참여와 환호로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노래자랑에서 오윤균 님은 10팀 중 9번째로 나와 노래를 불렀으며, 선선한 가을 날씨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설운도의 ‘보랏빛엽서’를 멋진 목소리로 소화하여 본선 진출한 쟁쟁한 9팀을 제치고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오윤균씨는 최우수 수상 소감에서 “상금(백화점 상품권 70만원)은 삼안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여 좋은 곳에 사용하겠다”며 기부 의사를 밝혀 노래뿐만 아니라 기부도 최우수 감임을 증명했다.

오윤균씨는 삼안동주민자치위원회와 삼방동도시재생주민협의체에서도 오랜기간 활동하며 지역사회 봉사와 마을공동체 조성에 이바지해왔고 이번 상금 기부를 통해 이웃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성소희 삼안동장은 “동민 노래자랑에서 멋진 목소리로 무대를 밝혀주시고 받은 상금까지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상금은 꼭 필요한 세대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