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경 경마 스폰서 경주 개최 임박
상태바
부경 경마 스폰서 경주 개최 임박
  • 영남방송
  • 승인 2007.11.25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경경마공원,농협중앙회와 스폰서 체결

지난 23일 KRA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배응기)은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본부장 문병환)와 스폰서체결 협약식을 경마공원 관람대 4층에서 가졌다. (사진)

스폰서 체결 협약식은 부산.경남지역에 기반을 둔 기업후원(스폰서)경주시행을 통해 경마의 대중화 및 전국화를 도모하고 지역기업과 상호 교류확대를 통한 상생협력을 구축하고자 체결되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는 우선적으로 1천만원이상의 고객용 경품 및 시상품을 지원할 예정이고 부산경남경마공원은 경마 전국중계방송.경주프로그램 등을 통한 기업홍보 시행 및 향후 확대 운영시 기업체 명칭을 경주명으로 사용하게 된다.

부경경마공원은 지난 4월 양질의 외산마 수급환경 조성 및 해외교류 확대를 위해 해외 마필생산 기업으로부터 경마상금을 후원받아 '매직 밀리언스 스폰서'경주를 유치하였다.

서울경마공원에서도 2008년부터 매년 2억5천만원~ 3억원을 경기도로부터 지원받아 '경기도지사배 대상경주'시행에 합의한 바 있다.

해외에서는 기업이 대상경주를 후원하는 스폰서 경주가 열린 지는 오래되었다.

아랍에미리트의 최대 항공사인 에미리트 에어라인은 세계 최고의 상금을 자랑하는 '두바이 월드컵' 후원사로 유명하다.

이 대상경주 하나에만 600만 호주달러의 상금을 내걸며 '두바이 월드컵'에는 펩시콜라, 랜드로버, 노키아 등 28개사가 스폰서 기업으로 참여하는 등 경마대회 지원에 열을 올리고 있다.


정해웅 기자/jhu3333@yn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