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오페라 아리아 음악회
상태바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오페라 아리아 음악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9.2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 저녁 7시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지난 2005년 창단, 최고의 청소년 오케스트라를 꿈꾸며 힘차게 전진하고 있는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오는 10월 1일 오후 7시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오페라 아리아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오페라 아리아 음악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오페라 '카르멘'의 모음곡 중 5번 '투우사의 노래'를 시작으로 '잔니 스키키'의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토스카'의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나비부인'의 '어느 개인 날', '투란도트'의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등 무려 19곡의 친숙한 오페라 곡들을 순서대로 선보이며 막을 내린다.

또한 7명의 국내 저명한 성악가들과 함께 꾸미는 이번 연주회는 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수준 높은 연주 실력과 더불어 다양한 음역의 성악가들이 들려주는 아리아 선율로 가득 찬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립청소년교향악단 홍성택 지휘자는 시민들의 사랑으로 커가는 시립예술단인 만큼 이번 공연 또한 시민들과 함께 아름다운 정서를 나누고 싶다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연주회는 5세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예매 및 기타문의는 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무장(010-4400-7038), 문화예술과 예술팀(055-330-394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