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기적의도서관, 개관 11주년 기념행사
상태바
김해기적의도서관, 개관 11주년 기념행사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10.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기적의도서관은 오는 11월 개관 11주년을 맞아 그동안 기적의도서관을 사랑해준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한 달간 운영하는 개관 11주년 기념행사는 작가 초청 강연, 가족공연, 체험 프로그램, 원화전시 등 17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13일에는 어린이들이 '6분 소설가 하준수' 이수용 작가와 함께 나만의 소설 도입부를 써보는 ‘나도 6분 만에 소설가 되기’를 운영하며, 27일에는 자녀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을 위해 '리더스 챕터북 영어공부법'의 정정혜 작가가 ‘엄마표 영어 그림책 활용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26일 오전 10시에는 당일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기적 어린이 모여라! 페이스페인팅’이, 오후 2시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매직컬 공연 ‘마법전사 매직킹’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체험 프로그램, 원화전시, 북스타트 플러스‧보물상자 꾸러미 배부, 30일 개관기념일에 도서를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책갈피를 제공하는 ‘생일축하드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신청 일자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김해기적의도서관(330-465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