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2022 메가쇼 시즌2’ 참여... 판매활로 개척
상태바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2022 메가쇼 시즌2’ 참여... 판매활로 개척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11.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전시회인 ‘2022 메가쇼 시즌 2’에 김해 단체관으로 참여한다.

진흥원은 이번 전시를 통해 김해시 중소기업 우수제품과 특산물을 전시회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대형 유통사와의 1대1 구매상담회로 판매 시장 개척을 목적으로 참여하며, 엠테크윈(대표 노민용), 인센디오 주식회사(대표 최정운) 등 관내 19개의 중소기업과 창업기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들과의 친근감을 극대화하고 양방향 소통을 위해 전시 슬로건을 제작하고 라이브커머스를 추가로 운영한다.

온·오프라인으로 김해 제품을 알리고 김해 방문을 초청하는 의미로 ‘메가쇼ON김해(메가쇼온김에)’라는 전시 슬로건을 제작했으며, ‘슬기로운 겨울 생활’이란 타이틀로 라이브커머스가 운영된다.

‘슬기로운 겨울 생활’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운영되며, 전시에 참여하는 기업 중에서 ㈜비엔테크(대표 방용휘), 디파레타㈜(대표 조기용) 등 10개의 기업이 10일부터 12일까지 3일동안 온라인 소비자와 만난다.

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얼어붙은 내수 시장에서 활로를 모색하고 김해 우수 제품을 알리며, B2B에서도 큰 성과가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으로 관내 기업들의 판로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 정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흥원은 지난해 18개의 김해 중소기업이 참여하여 1억1800만원의 현장판매액과 약 35억 규모의 판로개척 성과를 거두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