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BNK경남은행, 김장김치ㆍ겨울이불 전달
상태바
BNK경남은행, 김장김치ㆍ겨울이불 전달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2.12.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 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 사랑나눔재단은 1일 김해시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3kg) 2094박스와 겨울이불 80채 총 3000만원 상당의 성품을 김해시에 기탁했다.

김해시는 지난 11월 초부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진영읍 외 2개 읍·면·동을 시작으로 12월까지 김치 3만4557kg을 각 읍·면·동 이통·장단 등을 통해 기초생계급여 수급자 1만700여 세대에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김장김치 2094박스는 장유1,2,3동 기초생계급여 1887세대에, 겨울이불 80채는 김해시 복지재단을 통해 저소득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BNK 경남은행은 매년 김해시의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여창현 경남은행 동부영업본부장은 “경남은행의 김장 지원으로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2005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지원을 해주시는 경남은행에 감사드리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온정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