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879,250원 기탁
상태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879,250원 기탁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3.01.1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발굴단-엔터아트-자선공연단체 아뜨거

행복발굴단(대표 박요엘), 엔터아트(대표 김민수), 자선공연단체 아뜨거는 지난 12일 오후 3시 불암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879,250원을 기탁했다.

이 날 기탁식은 행복발굴단 대표 박요엘, 엔터아트 대표 김민수 외 1명, 자선공연단체 아뜨거 학생대표 임주희 외 1명이 불암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난해 12월 31일 김해학생체육관에서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진행한 '아뜨거 KPOP 무료 자선공연'”에서 관객들에게 기부 받은 성금 모금함을 개봉했다.

현장에서 개봉한 성금 모금액 179,250원과 온라인 성금 모금액 700,000원을 합한 총 879,250원 전액 전달 및 기념사진촬영으로 이루어졌다.

이 성금은 관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세대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단체 중 행복발굴단의 박요엘 대표는 지난해 12월에 추진한 불암동행정복지센터 주민자치총회 행사를 맡아 성공적인 마무리를 이끌어낸 행복유랑단협동조합의 소속으로 불암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한 인연이 있다.

행복발굴단은 2014년 청년들 30명이 주축이 되어 만들어져 현재 회원수가 50명에 이르며, 청년 창업을 돕고, 일자리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에 청년문화예술인들과 문화예술공연, 청년머슴사업 등 봉사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다.

송둘순 불암동장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여 자발적으로 성금 마련에 힘써준 학생들이 참 기특하고, 우리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값진 성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맘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