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지혜의바다도서관은 2월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토록 재미있고 신나는 즐길거리를 운영한다
먼저 밴드 휴고 콘서트 'HUGO WE GO: 2월 11일', 인형극 '팥죽할멈과 호랑이: 2월 18일', 수요음악회 '클래식 클리어 하이든: 2월 22일', 인문학콘서트 '이규서의 살롱 드 클래식: 2월 25일' 등 경남 도민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체험행사로는 독서 인증샷 이벤트 '독서하는 내새끼', 스마트도서관 오픈 기념 '슴아트한 퀴즈', 서로를 밝히는 북큐레이션 '사가독서', 원데이 클래스 '썬캐처 만들기', 독후활동 놀이 '사서쌤과 함께하는 그림책 탐구생활' 등이 있다.
또한 썬캐처 작품 전시 '스테인드글라스의 빛과 색', 새해 명언 전시 '2023 첫마음으로', 빨간색 표지 도서 전시 '열두빛깔 색색BOOK', 어른을 위한 그림책 전시 '토닥토닥 어른이BOOK' 등 각양각색의 전시가 마련되어 있다
김해지혜의바다도서관 관계자는 “복합독서문화공간 김해지혜의바다에서 감각적인 문화 콘텐츠를 즐기며 풍요로운 2023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해지혜의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지혜의바다 홈페이지 및 SNS를 참고하거나 전화(330-980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영남매일•Y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