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교육지원청, ‘김해Wee센터 소통의 날’
상태바
김해교육지원청, ‘김해Wee센터 소통의 날’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3.03.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감과 소통으로 하나되는 김해Wee센터 나눔의 시간

김해교육지원청은 3월 10일 김해교육지원청 Wee센터를 방문하여 Wee센터 직원들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해Wee센터는 2011년 3월 30일에 개소되어 김해활천초등학교 내에 위치하고 있다.

김해교육지원청 건물과 분리되어있어 상시적인 소통이 어려워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교육지원국장을 비롯한 우조현 학교통합지원센터장과 심옥주 학교폭력예방지원팀장이 동행하여 김해Wee센터를 방문했다.

이번 소통의 날을 통해 김해Wee센터의 운영현황 및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본청에서 떨어져 생활하고 있는 전문상담인력이 겪고 있는 여러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하며 김해Wee센터가 학생들을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었다.

교육지원국장은 “김해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주는 것에 대해 언제나 감사하고 정신건강고위험군 학생뿐만 아니라 잠재적 위기학생을 조기발견하고 신속한 개입으로 소중한 생명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김해Wee센터는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학생들을 지원해주기 위해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을 비롯한 심리상담 지원부터 고위기 학생을 위한 정신과 치료비 지원, 외부사설기관 상담비지원 등과 같은 행정적 지원 또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