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한국관광공사 SNS기자단 ‘가봄’ 초청 팸투어
상태바
김해시, 한국관광공사 SNS기자단 ‘가봄’ 초청 팸투어
  • 권우현 기자
  • 승인 2024.05.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김해방문의 해' 홍보 박차

김해시가 '2024 김해방문의 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5월 14일부터 15일, 1박 2일 일정으로 한국관광공사 부울경지사 SNS 기자단인 ‘가봄’ 10여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했다.

김해시와 한국관광공사 부울경지사가 함께 진행한 이번 팸투어는 지사 SNS 기자단인 ‘가봄’ 10여명을 대상으로 김해시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2024 김해방문의 해'를 홍보하여 관광객 유치 등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실시했다.

특히 이번 팸투어에서는 지난 5월 1일 오픈한 봉황대길 ‘토더기 팝업스토어와’, 가야테마파크 야간개장 ‘빛의 왕국 가야’ 등 신규관광지를 중점적으로 방문해 전원 MZ세대로 구성된 가봄 기자단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도 ‘유네스코 세계유산 대성동고분군’, ‘수로왕릉’, ‘분산성’을 방문하고, 특색있는 카페와 음식점, 카페, 소품샵 등이 위치하여 MZ세대들의 명소가 된 봉황대길에서 점심식사를 하여 기자단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팸투어 종료 후에는 해당 내용을 콘텐츠로 만들어 기자단 SNS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특히 우수콘텐츠로 선정된 게시물은 팔로워 140만의 여행 인플루언서 채널인 ‘여행에 미치다’에 업로드될 예정이라 홍보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한국관광공사 부울경지사와 긴밀한 협조를 통하여 김해시 관광자원을 알리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2024 김해방문의 해를 위하여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펼칠 생각이다.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