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6회 가족사랑 걷기한마당 개최
상태바
제6회 가족사랑 걷기한마당 개최
  • 조현수 기자
  • 승인 2009.05.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해! 고마워! 사랑해! "

 

   
     

김해시와 인제대학교가 함께하는 김해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5월 23일 오후 2시 30분부터 봉황동유적공원(김해도서관 앞)에서 '함께해! 고마워! 사랑해!'라는 주제로 제6회 가족사랑 걷기한마당을 개최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여 어려운 경제상황을 가족의 힘으로 극복하자는 취지로 가족대동놀이, 걷기마당, 레고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대동놀이에서는 체험부스와 함께 엄마 아빠 힘내세요 박터트리기, 풍선으로 쌓는 가족사랑 탑 만들기 등이 진행될 것이며 이를 통해 가족 간의 협동과 화합의 장을 펼치고자한다.

또한 걷기마당은 봉황동유적공원-김해박물관(반환)-해반천-봉황동유적공원으로 이어지며 거리 곳곳에 림보 및 대형그물 통과하기, 함께해!고마워!사랑해! 말하기, 가족 안아주기 등 포스터지령을 배치하여 가족행복을 키우는 시간이 되고자한다.

아울러 본 행사에 참여한 시민 1,500명에게는 고급썬캡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경품추첨(닌텐도 wii, 자전거, 하이패스 등)을 통해 가족들의 사기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가족사랑 걷기한마당은 다채로운 행사구성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어려운 경제위기 속에서도 '힘이 되는 가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