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안산문예당, 4가지 색깔 포크가수 한무대 낭만공연
상태바
안산문예당, 4가지 색깔 포크가수 한무대 낭만공연
  • 영남방송
  • 승인 2009.08.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은 내달 5일 해돋이극장에서 송창식, 최백호, 남궁옥분, 추가열 등 국내 포크계의 정상급 가수들을 초청, '사색공감' 콘서트를 연다.

호소력짙은 목소리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아련한 추억과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게 될 이번 무대는 한국 포크계의 대부로 불려지는 송창식의 '고래사냥' '왜불러' 등 70~80년대 주옥같은 히트곡이 울려퍼진다.

최근들어 라디오방송 진행을 비롯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백호가 감칠맛나는 목소리로 '고독', '영일만 친구', ' '낭만에 대하여' 등 친숙한 힛트곡을 들려준다.

이밖에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의 남궁옥분과 통기타 한대로 세계 최고의 자연주의 포크송 아티스트를 꿈꾸는 추가열도 출연해 주옥같은 노래를 열창한다.

젊은 시절의 애틋함을 노래와 이야기로 꾸며질 낭만콘서트 '사색공감', 어쿠스틱 기타반주와 서정적인 가사, 그 속에 또렷하고 깊이 있는 그들의 목소리는 사랑과 우정, 낭만 등 인생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게 하는 행복한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7080세대의 공감을 넘어, 여러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포크송 낭만콘서트로 추억의 여행을 떠나보자. ( R석 6만5000원 / S석 5만5000원 / A석 4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