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8.15 광복절 기념 김해시민 건강걷기대회
상태바
8.15 광복절 기념 김해시민 건강걷기대회
  • 손명호 기자
  • 승인 2010.08.0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전 6시30분 수릉원 일원 행사 다채

 김해시생활체육회는 오는 15일 수릉원 일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8.15광복절기념 시민 건강증진과 화합을 목적으로 `2010 시민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생활체육 활성화와 활기찬 사회분위기를 조성하여 김해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참가비를 받지 않고 푸짐한 경품 추첨을 완주자들에게 나누어 준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이번 대회의 부대행사로 체성분 분석과 댄스 공연하고 가족ㆍ친구ㆍ연인ㆍ단체 등 건강걷기대회에 관한 추억을 오래 간직하기 위해 포토존을 설치하고 보건소와 병원이 협조하여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페이스페인팅 부스를 설치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밖에도 걷기대회 경기 중 게임으로 코스중간에 부스를 설치하여 단체단위로 이동 시 120데시벨넘기기, 제자리빨리뛰어 만보기 70개넘기기, 투호던지기 게임을 갖기도 한다.

 주최 측은 참가자에 한하여 선착순에 의한 티셔츠, 번호표, 생수 등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 대회를 준비 중인 이만기 회장(김해생활체육회) 은 "이제 곧 김해시 인구가 50만이 될 것이다. 50만 이전의 김해시민 건강걷기대회는 금년 행사로서 끝이기 때문에 이번 대회의 의미는 남다르다. 따라서 행사를 알차게 준비했다. 많은 시민들이 참가하여 화합된 시민상을 보여 주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손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