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한림초등 영어체험실 개관
상태바
김해 한림초등 영어체험실 개관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3.04.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로 미래로 스마트 인재육성의 산실
김해 한림초등학교(교장 이윤옥)은 지난 24일 오전 10시 김해시의회 우미선 의원과 김해교육지원청 황호영 장학사를 비롯해 신봉진 운영위원장 등 학교 임원 학부모, 관내 초등교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영어체험실 개관식을 가졌다.

영어체험실 개관으로 한림초등학교 120여 명의 학생들에게는 영어권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학부모님들에게는 경제적 부담을 완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개관된 한림초등학교 영어체험실은 김해시청 3천만 원, 김해교육지원청 2천만 원 총 사업비 5천만 원을 지원받아 3월에 착공해 후관 2층 2개 교실을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다양한 영어학습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전자칠판 및 영상체험학습장치를 퉁해 다양한 3D 가상공간에서 학생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우미선 시의원은 축사를 통해 "영어체험실 개관을 축하하고 세계화 시대를 맞이하여 영어의 중요성이 확대되면서 인재양성이 곧 나라의 경쟁력을 키우는 지름길이라면서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전정화 학부모 회장은 “우리 아이가 이렇게 깨끗하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공간에서 영어를 공부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좋아요.”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