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학생.학부모 다함께 차차차 운동회!’
상태바
‘학생.학부모 다함께 차차차 운동회!’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3.05.0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합성초등 학부모회가 직접 참여하는 함께하는 운동회로 거듭나

김해 합성초등학교(교장 이상민) 운동장에서는 지난 3일 오전 9시부터 전교생, 전교직원 및 학부모가 참가한 가운데 2013 함께하는 합성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체육대회는 청군, 백군으로 나뉘어 다양한 트랙경기와 필드경기를 실시했으며 학생들은 저마다의 기량을 펼치기 위해 열심인 모습이었다.

 
 
또한, 학부모와 교직원이 함께하는 이어달리기, 학부모 학년별 단체줄넘기 겨루기, 어르신 낚시놀이, 손님 모셔오기, 학부모와 함께하는 포크댄스 등의 이벤트를 열어 학생․교사․학부모 교육공동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운동회가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학부모의 참여가 필요한 프로그램 시간에는 학부모회 임원들이 활발하게 나서 참여자를 구하고, 경기를 직접 진행하기도해 행사에 적극 지원했다.

이 행사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학부모회에서 주관하는 다함께 차차차에서 시작되었다. 운동회 준비를 위하여 2주전부터 학교에서 마련한 연습실에서 에어로빅과 댄스훈련을 하며 작품을 선보인 학부모들은 흥겨운 곡에 맞춰 준비된 플랜카드와 절도 있는 군무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학교폭력NO', '친구사랑YES'를 외치는 상자쌓기 필드경기, 학교폭력예방 캐치프레이즈가 등장하는 박 터트리기 필드경기를 통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이벤트도 선보여 학교폭력에 대한 학생들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경기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