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화정초등 한마음 체육대회
상태바
김해 화정초등 한마음 체육대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3.05.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화정초등학교(교장 김재실)는 지난 3일에 제 9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13 화정 한마음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화정초 전교생과 교직원 및 학부모가 함께 하는 축제로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한마음 체육대회의 목적은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평소에 익힌 체육 학습을 조화롭게 표현하며, 아울러 지역사회와 학교가 운동을 통하여 하나가 됨으로써 서로 융화를 꾀하며, 건강한 신체 단련과 건전한 마음의 육성을 통하여 바람직한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을 갖추게 하는데 있다.

이날 주요 행사로는 학년별 필드경기, 트랙경기 및 학년별 무용이 있었다. 개성 넘치고 창의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경기와 아름다운 무용을 통해 화정인의 저력과 단합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체육 대회였다. 학생과 교직원 및 지역사회 모두가 혼연 일치 되어 끝까지 규칙과 질서를 지키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한마당이 되었다.

이날 학생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정정당당히 자신의 역량을 한껏 발휘하였고 학부모들 역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 동심을 느낄 수 있었던 행복한 하루였다고 말했다.

마무리 체조를 마치고 운동장 곳곳에 흩어져 있는 휴지를 깔끔히 청소한 후 내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기약하며 최선을 다 했던 2013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