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산여성회관, 제1회 창업전문스쿨 운영
상태바
부산여성회관, 제1회 창업전문스쿨 운영
  • 장윤정 기자
  • 승인 2014.03.2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여성회관(관장 박외숙)은 창업희망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성공적인 창업 전문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제1회 창업전문스쿨’을 4월 2일부터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디저트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배우고 싶어 하는 내용으로 총 23회 과정으로 운영되며 현장실습교육 20회와 이론교육 3회로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의 주요내용은 창업 프로세스 및 서비스 마케팅 고객관리 등의 이론교육 및 △에스프레소 추출 과정 △우유 스티밍과 카푸치노 만들기 △사이드메뉴 제빵, 샌드위치 만들기 등의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이루어져 디저트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3월 31일 오후 6시까지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cho2125@korea.kr) 또는 여성회관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교육 대상자는 총 24명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교육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재료비 별도) 16일 이상 교육에 참석하고 교육을 수료한 사람에게는 소상공인지원센터 컨설팅 및 자금융자신청이 가능한 수료증을 배부하고 창업탐방·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