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이만기 김해시장 예비후보 김정권 후보 지지 않고 백의종군 선언
상태바
이만기 김해시장 예비후보 김정권 후보 지지 않고 백의종군 선언
  • 6.4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14.05.1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공천 받은 도의원. 시의원만 낙천자들과 함께 당선기원 묘한 여운

새누리당 김해시장 예비후보로서 시민여론 1위와 새누리당에서 실시한 경선 컷오프(5명) 여론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도 경선에서 탈락했던 이만기 새누리당 예비후보가 19일 기자회견을 갖고 백의종군하겠다고 선언하고 그동안 지지해준 시민들에게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했다.

이만기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공천을 받은 도의원 시의원들에게만 응원을 보낸다고 하면서 새누리당 김해시장 공천자인 김정권 후보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았다.

이만기 예비후보는 기자들이 “김정권 후보를 지지하지 않느냐”고 질문하자 “지지하지 않는 다”고 분명하게 답했다.
또다시 “그러며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허점도 후보를 지지하느냐”는 질문에는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했다.

최근 김해정가에서는 이만기 예비후보가 공천자인 김정권 후보 선거대책본부장을 맡는다는 소문이 파다했었다.

이만기 예비후보는 기자회견 직후 본지와의 통화에서 “순수하고 순박했던 정의로운 시민들의 염원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했다. 나 자신에게 실망하며 이런저런 유혹에서 갈등을 겪기도 했지만 결론은 애향시민들과 함께 가기로 했다.”며 그간의 심경을 틀어놓기도 했다.
 

< 기자 회견문 >
사랑하고 존경하는 김해시민 여러분 그리고 새누리당 당원 여러분!
저 이만기, 이번 6.4지방선거에 새누리당 시의원, 도의원 후보에 낙천한 후보자들과 함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저는 김해시민과 새누리당 당원 여러분의 무한한 사랑과 적극적인 지지로 새누리당 김해시장 후보로 지금까지 영광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저의 부족함으로 보내주신 사랑과 지지에 보답하지 못하고 실망과 좌절을 가져다 드렸습니다. 저를 믿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적극적 지지자 분들께는 평생 상처를 드리고 말았습니다.
죄송합니다.
평생 보내주신 사랑을 가슴으로 간직하고 함께하며 은혜에 보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김해시장 새누리당 예비후보자로써 무한한 사명감과 책임을 가졌고 새누리당 당원과 함께하며 항상 같은 꿈을 가져왔습니다. 앞으로도 그렇게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 어 새누리당 김해시장 예비후보로 함께 했던 14명의 후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앞으로 저는 정치를 하면서 함께하는 멘토로 모시면서 김해발전에 동참하며 노력해 갈 것입니다.

오늘 저는 이번 6.4 지방선거에 새누리당 시의원, 도의원 예비후보에 출마하여 낙천한 후보들과 함께 백의종군 할 것이며 새누리당 공천을 받은 시의원, 도의원 여러분들의 도전에 무한한 응원을 보내며 반드시 당선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저 이만기는 앞으로도 김해시민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