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전국투어 '김해 노래방에서'

7월 20일 오후 6시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서 진행

2019-04-19     하동주 지역기자

‘벚꽃엔딩’과 ‘여수밤바다’ 등으로 잘 알려진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장범준이 전국투어의 하나로 '김해노래방에서'를 7월 20일 오후 6시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서 갖는다.

장범준은 내는 음반마다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대중가요사에 남을 명반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대표적인 곡으로 ‘벚꽃엔딩’, ‘여수밤바다’ 이외에 ‘꽃송이가’, ‘사랑에 빠져요’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냈다. 특히 ‘벚꽃엔딩’은 벚꽃이 휘날릴 무렵이면 음원차트를 매년 역주행하며 장범준을 알리는 효자곡으로 ‘벚꽂연금’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 공연은 장범준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로 김해를 비롯해 17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모든 관객이 노래방에 온 것처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친숙한 노래목록으로 공연을 준비해 제목을 ‘노래방에서’라고 지었다.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도 지난 3월 21일 3년 만에 ‘장범준 3집’을 발매하였으며,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통해 오랜 공백기를 깨고 다시 본격적으로 대중들 앞에 서며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균일석 9만9천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www.wgcc.or.kr) 혹은 문의전화(055-344-1800)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