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정보검색 이벤트' 실시

2008-10-29     김삼도 기자

밀양시가 '제11회 밀양얼음골사과축제'와 밀양시공동브랜드 '미르피아'를 홍보하기 위하여 '인터넷 정보검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9일까지 계속 되는 이번 이벤트는 밀양시 홈페이지 (http://www.my.go.kr)를 통해 전국 네티즌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밀양의 대표 농산물인 얼음골 사과등 밀양에 관련된 퀴즈 5문항을 제시하고 정답을 맞춘 참가자 56명을 무작위로 선정, 시상한다.

시는 시 홍보를 위해 실시되는 이벤트인 점을 감안 시상명은 시 브랜드와 캐릭터등을 활용하여 시의 이미지를 알리고 시상품으로는 시에서 생산되는 대표 농산물을 전달해 품질 좋은 청정 농산물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1등상에 해당하는 미르피아상 16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밀양얼음골 사과 10kg 1박스, 밀양아리랑상 20명은 3만원 상당의 밀양아리랑쌀, 사명대 사상 20명은 3만원 상당의 맛 좋은 밀양대추 3kg 1박스가 시상품으로 전달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공정한 진행을 위해 밀양시청 공무원은 참가를 제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