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2021년 부모교육 특강 개최

‘자녀의 손에 스마트폰을 들게 하라’

2021-03-23     조민정 기자

김해시는 오는 4월 2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온라인 Zoom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그동안 부모교육은 대규모 강당에서 부모님들에게 올바른 자녀 이해와 성장에 대한 강연을 실시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지역 감염병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자녀와 스마트폰 전쟁에서 WIN-WIN하는 효과적인 방법과 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 다룰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강사에게 묻고, 피드백을 받게 되며 자녀 교육 분야의 유명 강사와 부모님의 소통의 시간이 될 것이다.

교육 강사는 ‘중2병 엄마는 불안하고 아이는 억울하다’, ‘지금 내 아이 사춘기 처방전’의 저자이며, ‘CBS 세바시’, ‘EBS 교육대토론’, ‘미래강연 Q’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이진아 소장을 초빙하여 스마트폰에 대한 부모의 인식전환과 자녀의 스마트폰 과의존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방법 등에 관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해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3월 29일부터 김해시공공시설예약포털로 신청하면 된다. 인원은 선착순 15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특강 후에는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강연자의 저서를 증정 할 예정이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며 특강에 관한 문의는 김해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324-919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