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특강 '율하네 여름나기' 운영

올 여름은 온 가족이 김해율하도서관에서!

2022-07-21     조민정 기자

김해율하도서관은 오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방학특강 '율하네 여름나기'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8월 8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하며, 각 연령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체험과 더불어 가족 단위 체험을 추가하여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8월 8일부터 능소화 오르골 화병, 고체샴푸바, 바다풍경 레진트레이&머리핀 공예 체험을 운영하며, 8월 19일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친환경 에코백, 바다풍경이 담긴 비누, 가죽핸드폰지갑, 석고방향제&모기퇴치제 공예 체험을 운영한다.

또한 주말에는 유아․어린이와 부모님이 한 팀이 되어 Happy Family 요리사(동화 요리)와 푸어링 아트(미술 체험)를 체험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은 7월 21일 오후 2시부터 김해공공예약포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운영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김해율하도서관(055-340-7167)로 문의하면 된다.

김해율하도서관은 이밖에도 초등학생 여름독서교실 '도서관에서 우주여행', 청소년 특강 '책과 미술의 만남' 등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