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상복 터진 김해시, 연말 수상 휩쓸어
상태바
상복 터진 김해시, 연말 수상 휩쓸어
  • 우정락 기자
  • 승인 2014.12.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30개 부문 수상, 상사업비 및 포상금 3억78백 원 넘어

김해시는 2014년 한 해 동안 실시된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다. 김해시는 이미 30개 부문에서 최우수 및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며 상사업비와 시상금이 전체 3억7천8백만 원 정도로 지난해에 비해 2억 원 가까이 많은 금액을 지원 받는 등 풍성한 결실을 거두게 되었다.

시는 1월에도 수상이 계속 이어질 전망이라며 올해 최고로 많은 수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2014년 지자체 합동평가’는 행정자치부에서 지방자치단체 행정 전반에 대해 평가하는 제도로서 김해시는 여기에서 경상남도 1위에 선정되어 재정인센티브 2억 원을 지원받게 되었다.

또한, 12월 29일에는 서울 정부청사에서 열리는 2014년 제안활성화 우수기관 시상식에 최낙영 부시장이 대표로 참석하여 기관상(국무총리 표창)을 수여받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보건복지부 주관 ‘복지행정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이러한 시정운영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김맹곤 김해시장이 올해의 CEO 사회공헌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맹곤 시장은 김해시가 눈부신 성장 속에 2014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직원들이 열심히 해준 결과고 또 우리 시민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금까지의 성과에 머물지 않고 더 열심히 우리가 지향하는 ‘인구 60만 전국 10대 도시’ 김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