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울산시민아카데미 제8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울산시민아카데미 제8기 수강생 모집
  • 편집부
  • 승인 2015.01.0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300명 … 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

울산시에서는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새로운 지식정보를 제공하여 선진 시민의식 함양을 위해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초빙하여 2015년 ‘제8기 울산시민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제8기 울산시민아카데미는 2015년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첫째·셋째 목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여 동안 시청 본관 대강당 및 시민홀에서 다양한 강좌로 진행되며, 울산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 모집기간은 오는 1월 12일부터 2월 11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1,300명이다. 수강신청은 시 및 구·군 누리집(홈페이지)을 이용하거나, 시 인재교육과(229-3392, 3391) 및 구·군(읍·면·동) 민원실에 방문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수강신청자에게는 개인별 수강카드가 발급하여 출석체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매회 강의정보를 문자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시민들도 누구나 자유롭게 강좌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12월 마지막 강좌 시에는 총 70% 이상 강의에 참석한 수강자에게 수료증을, 전 과정을 빠짐없이 이수한 수강자에게는 개근상을 수여하는 수료식도 함께 개최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우리 시민들에게 평생교육 차원에서 새로운 지식, 정보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 교양 지식의 함양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을미년 새해에도 시민아카데미를 더욱 알차게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