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기후변화 테마공원 '물놀이 시설' 개장
상태바
김해시 기후변화 테마공원 '물놀이 시설' 개장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5.07.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무더위 기후 쉼터 제공을 위해 기후변화 테마공원 내 물놀이 시설을 7월 15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물놀이 시설은 김해시 대청동 299번지(장유도서관 옆) 기후변화 테마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7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물놀이시설은 조합놀이대, 워터터널, 워터드롭으로 구성된 560㎡ 규모로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매주 월요일은 안전점검과 시설정비를 위해 휴장하고 물놀이시설에 공급되는 용수는 매일 교체하고 월 2회 수질검사를 실시하는 한편 안전요원 2~3명을 고정 배치해 안전사고를 예방할 계획이다. 

기후변화 테마공원은 전시시설, 바람개비동산, 감성놀이벽, 바닥 착시 그림 등이 있고 전시시설의 운영 프로그램은 해설 프로그램과 댄스로봇 공연이 있어 물놀이 외 기후변화 체험과 교육을 할 수 있다. 예약은 김해시 기후변화 홍보체험관 홈페이지 (http://cce.gimhae.go.kr-기후변화 테마공원-해설프로그램 예약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신형식 김해시 친환경생태과장은 기후변화 테마공원 내 물놀이시설은 도심 주민들의 무더위 쉼터 역할과 기후변화 적응 교육을 위해 운영하게 되었다며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이용하는 시민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