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2015년 김해의 겨울은 따뜻합니다`
상태바
`2015년 김해의 겨울은 따뜻합니다`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5.12.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 위한 성금 이어져

삼계 가야아이파크 주민일동 '현금 100만원 기탁'

   
 
  ▲ 가야아이파크 성금 기탁.  
 
북부동 관내 삼계가야아이파크 주민일동(대표 김종근)은 12월 2일 오전 10시30분 북부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종근 대표는 "매년마다 아파트 주민들의 정성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도우면서 더불어 사는 삶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싶다"면서 기부의사를 밝혔다.

북부동 박병조 동장은 “ 매년마다 기부하는 주민들의 마음에 감사드리며, 이웃을 사랑하고 도와주고 싶은 아파트 주민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소중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북부발전협의회 '현금 100만원 기탁'

   
 
  ▲ 북부발전협의회 성금 기탁.  
 
북부동 관내 북부발전협의회(회장 김태경)는 지난 2일 오전 10시 북부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태경 회장은 “북부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다가오는 추위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의 정성을 모았다”고 기부의사를 밝혔다.

북부동 박병조 동장은 “다가오는 추위에 소외된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 주시는 주민들의 마음을 담아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에게 소중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만복횟집,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 만복횟집 성금 기탁.  
 
만복횟집(대표 박종원)은 지난 1일 장유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추운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더욱 생활이 어려워진 저소득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종원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의 소외 계층을 돕는데 보탬이 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장유1동 박성연 동장은 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전했다.

대성1동(여) 경로당,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 대성1동(여) 경로당 성금 기탁.  
 
북부동 관내 대성1동(여) 경로당(회장 송덕남)는 지난 2일 11시30분 북부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현금 6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부한 금액 중 10만원은 대성1동(여) 경로당 회원들의 정성 어린 금액이며, 나머지 50만원은 경로당 송덕남 회장의 개인 돈을 기부한 금액으로 대성1동(여) 경로당 및 송회장은 해마다 현금을 기부하여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 

북부동 박병조 동장은 “해마다 어르신들이 솔선수범하여 기부문화를 이끌어 주심에 감사하며, 어르신들의 소중한 뜻을 담아 관내 어려운 세대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내외동 성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 이웃돕기 성품 기탁

   
 
  ▲ 성원아파트 성품기탁.  
 
내외동 성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회장 박부영)는 지난 4일내외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내외동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샴푸, 린스 선물셋트 70개(14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내외동 성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는 지난해에도 저소득층에 후라이펜 100개를 전달하는 등 끊이지 않는 온정을 나누고 있다.

박부영 입주자대표회장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기탁취지를 밝혔다.

허만록 내외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고, 따뜻하고 훈훈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기탁된 성품은 내외동주민센터에서 홀몸노인 및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