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중국 예능 ‘하이 마이 스타’ 부산 촬영
상태바
중국 예능 ‘하이 마이 스타’ 부산 촬영
  • 우정락 기자
  • 승인 2016.01.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관광객을 부산으로 유치하기 위하여 한국의 유명 제작사인 ‘팬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중국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하이 마이 스타(Hi, My Star)’(중국명 星级导游)를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간 부산에서 촬영한다고 밝혔다.

‘하이 마이 스타(Hi, My Star)’는 스타급의 가이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한중 합작으로 제작되는 신생 프로로 올 상반기에 중국 위성TV와 인터넷망을 통해 부산편이 1회 첫 주자로 방송될 예정이다.

리얼 버라이어티의 베테랑 ‘하하’, 한중 아이돌그룹 ‘유니크’의 멤버 ‘성주’, 절강위성TV의 간판MC ‘주샤오양’이 진행을 맡았으며, 매 회 대표적인 한류스타와 중국 연예인들이 한국의 주요 명소에서 서바이벌 게임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부산편에는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아시아 전체를 장악하고 있는 부산 출신의 한류스타 ‘박해진’이 출연하여 누리마루, 부산시민공원, 더베이 101, 송정해수욕장(캠핑장), 해동 용궁사 등 주요명소에서 총 2회분 140분 분량을 촬영한다.

부산시는 프로그램이 방영되는 시기에 맞춰 중국 현지에서 제작발표회와 기자회견을 제작사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한편 중국 주요도시를 대상으로 관광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프로그램을 부산 관광 홍보에 적극 활용하며, 여행사와 관련업계 공동으로 촬영지 연계 관광상품을 개발·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부산시는 지난 해에 대만 드라마 ‘필취여인(必娶女人)’을 유치하였으며, ‘필취여인’은 지난 해 11월부터 대만 현지에서 20~4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방영 중으로, 지난 1월 17일은 부산 촬영분이 방송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