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복지재단, 지역사회와 함께훈훈한 설 명절 나눔 전달
상태바
김해시복지재단, 지역사회와 함께훈훈한 설 명절 나눔 전달
  • 우정락 객원기자
  • 승인 2016.02.0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복지재단(이사장 윤성혜)은 8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BNK금융(경남은행)그룹(성세환 회장)과 인덕식품(대표 이인덕)으로부터 기부 받은 물품과 재단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을 전달함으로써 지역의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지역민들이 혜택을 받게 함으로써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했다.

이번 설 명절 맞이 행사는 BNK금융(경남은행)그룹(성세환 회장)에서 온누리상품권 일천만원과 인덕식품(대표 이인덕)이 떡국떡 1080kg을 지원받아 지역의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및 협회, 교육 지원청 등 17개 기관의 한부모,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장애세대 등 다양한 대상들에게 배부함으로써 훈훈한 설 명절을 맞게 했다.

 
 
또한 재단 직원들이 앞장 서 가까이에서 소외받고 있는 이웃들을 직접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함으로써 온정을 나누기도 했다.

윤성혜 이사장은 “추운 겨울이지만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있어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함께 더불어 잘 사는 복지재단이 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김해시복지재단은 '사람이 중심이 되는 복지도시 구현'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4년에 출범하여 사회복지시설 운영, 사회복지자원 발굴사업, 기금조성사업, 프로그램 개발 및 공모사업 등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