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푸른김해21 공모사업' 시행
상태바
'푸른김해21 공모사업' 시행
  • 우정락 객원기자
  • 승인 2016.02.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참여가 푸른김해를 만듭니다!

환경과 경제의 상생과 우리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자 '푸른김해21 추진협의회'(위원장 김명식 김해시의회 의원)는 2016년도 '푸른김해21 공모사업'을 지난 11일부터 공고 중에 있으며, 2월 26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

공모대상 사업은 푸른김해21 녹색마을 조성, 온실가스 감축 지원, 수질개선 지원, 생태계교란 생물 퇴치, 환경교육·홍보·체험교실 등 5개 사업이며 총 사업비는 5천만원이다. 3월 중 심의를 거쳐당선된 신청자에게는 대상사업에 대하여 1천만원 이내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 사업은 2004년에 추진협의회가 설립된 이래, 2012년을 시작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환경단체 및 환경전문가 뿐만 아니라 환경을 사랑하는 김해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푸른김해21 추진협의회' 관계자는 “이 사업의 추진목적은 친환경 생태도시를 지향하는 김해시민의 의지를 모으고 녹색시민 양성기반 구축 및 저탄소 녹색성장 분야에 대한 시민의 자발적 참여로 저변을 확대하는데 있다”며 “환경을 사랑하는 분들의 실천 의지가 사업 참여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청 친환경생태과(330-2445)와 김해시 홈페이지(http//gimhae.go.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