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민홍철 김해갑 국회의원 당선 인사말
상태바
민홍철 김해갑 국회의원 당선 인사말
  • 특별 취재팀
  • 승인 2016.04.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세대에게 맞춤형 `희망의 사다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존경하는 김해시민, 김해갑 유권자 여러분!

먼저 19대에 이어 이번 20대 국회에서도 김해의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저의 승리는 김해발전을 이끌 참일꾼을 선택해주신 깨어있는 위대한 김해시민의 승리입니다.

저 민홍철에게 재선의원이라는 큰 임무를 맡겨주신 것은 `김해를 발전시키는 참 일꾼, 큰 인물이 되어야 한다`는 기대와 함께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이 파탄낸 민생경제를 회복시켜 김해와 대한민국을 희망이 있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달라는 간절한 소망이 담긴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20대 국회 4년 의정활동을 수행하는 기간 내내 저에게 보내주신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그리고 맡겨진 소명을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재선의원으로서 김해발전을 위해 약속한 공약 하나하나가 모두 알찬 열매를 맺고 김해발전과 시민행복이라는 가시적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초심을 잊지 않고 더 열심히 뛰어, 모든 세대에게 맞춤형 `희망의 사다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영유아와 어린이에게는 안정적인 보육을 기반으로 미래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안심 돌봄 사다리`를 정착시키겠습니다. ▲학생들은 학비와 밦값 걱정없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껏 공부할 수 있도록 `교육 희망 사다리`를 만들겠습니다. ▲청년들이 경험을 쌓아서 정규직으로 이동할 수 있는 `일자리 상승 사다리`를 튼튼히 하겠습니다. ▲신혼부부 등 젊은이들에게 안정된 보금자리를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도록 `주거안정 사다리`를 설계하겠습니다. ▲장년층에게는 가정의 생계를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고용안정 사다리`도 만들겠습니다. ▲100세 시대를 맞아 어르신들에게는 장수가 축복이 될 수 있도록 `행복노년 사다리`를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20대 국회 임기가 시작되면 제1호 법률로 `가야문화권 개발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을 제정해 가야문화권의 문화유산을 발굴ㆍ복원ㆍ정비하고 광역 관광기반을 조성함으로써 김해를 체류형 역사ㆍ문화ㆍ관광도시로 만들어가겠습니다.

지금부터 전국체전 유치 준비를 시작하겠습니다. 전국 14번째 도시인 김해의 위상에 걸맞게 부족한 체육시설을 대폭 확충하고 스포츠마케팅과 관련 산업을 육성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켜 김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도와주시고 크나큰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엎드려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김해를 더 빠르게 발전시키고 경제를 살려 여러분의 선택과 기대에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김해시민, 김해갑 유권자 여러분!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