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김해시 봄 여행주간 추진
상태바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김해시 봄 여행주간 추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05.0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봄 여행주간 할인행사 '풍성'

김해시는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이 가득한 봄 여행주간을 추진한다.

봄 여행주간을 맞아 김해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퀘어호텔에서는 특별 패키지 상품으로 객실요금 55~6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김해분청도자관, 김해생태체험학교 참빛에서는 전시관람료 및 체험비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김해시티투어 이용자들에게 20%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워터파크에서는 입장권을 할인해 준다.

이밖에도 문화의전당 특별전시전과 김해천문대의 목성관측행사를 개최하고 김해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가야왕도 체험과 함께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를 펼치고 김해낙동강레일파크를 방문하면 활짝 핀 유채꽃밭과 낙동강을 레일바이크로 횡단하고 와인터널에서 산딸기와인을 즐길 수 있다.

도심 속 이색적인 여행을 즐기려면 경남의 이태원이라 불리는 서상동 글로벌푸드타운을 방문하여 이국적 향취와 음식을 즐길수 있으며, 회현동주민센터 인근 고양이 벽화골목을 따라 걸으며 ‘할매리카노’를 맛볼수도 있다.

이번 봄 여행주간은 하계휴가에 집중된 국내관광 수요의 균형적 분산 및 국민의 시간적․경제적 제약 요인 개선을 통한 신규 관광창출과 지역 관광을 통한 내수확대를 도모하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