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김해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양성의 인권보호와 권익증진,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2018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은 양성평등 인식제고 및 성인지정책 활성화, 일․가정양립문화 확산 및 여성 사회참여 확대, 여성의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 여성친화도시 조성 등 4개 분야에 대해 총 사업비 6,000만원으로 단체당 1개 사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업당 최대 10백만원 이내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1월 15일부터 2월 2일까지로 신청자격은 김해시 소재 양성평등의 촉진, 여성의 사회참여확대 및 복지 증진을 위하여 활동하는 비영리법인․단체 및 양성평등관련 사업 또는 연구를 수행하는 대학․연구소로 신청은 김해시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관련서류와 함께 여성가족과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단 단순집합교육․ 워크숍 및 신규 신청사업 중 교육사업은 제외된다.

신청 접수된 사업에 대해서는 사업수행역량, 사업적합성, 사업의 기대성과, 예산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김해시 양성평등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3월 초 지원 대상을 최종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

김해시 여성가족과 류정옥 과장은 “많은 단체와 기관이 참여하여 양성평등의 의식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 사업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