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통령 선거
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카메라고발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KNN 100세시대 건강하이소
행복밥집 편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허성곤 김해시장 진영역 명예역장 근무
상태바
허성곤 김해시장 진영역 명예역장 근무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2.1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전 11시~12시까지 명예역장 활동

“반갑습니다. 어디를 가시나요?”

“플랫폼은 이쪽 방향입니다. 여행 잘 다녀오십시오.”

허성곤 김해시장이 진영역 일일 명예역장을 맡아 화제다. 허 시장은 지난 12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약 1시간가량 진영역에서 명예역장으로 활동하며 승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허 시장은 이날 매표소에서 발권을 하고 대합실에서 승객을 안내하는 등 제한된 시간 내에 여러 역할을 소화하며 진영역을 찾은 이용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최근 밀양 세종병원 화재와 관련해 재난대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명절 전후 많은 승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진영역의 재난안전 대비태세까지 꼼꼼히 점검했다.

화재 등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비상장비 구비여부와 비상구 확인, 재난대처계획 등을 두루 살펴본 허 시장은 다중집합시설의 선제적 재난 대비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임을 재차 강조하기도 했다.

아울러 조보현 진영역장을 비롯한 직원과의 간담회에선 올 4월 준공 예정인 역사 앞 광장 공사의 차질 없는 수행에 적극 협조해줄 것을 당부하고, 나아가 김해시민 뿐만 아니라 진영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진영역이 될 수 있도록 모두의 힘을 모아달라고 주문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오늘 일일 명예역장 근무는 진영역을 이용하는 방문객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55만 김해시민들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현장 밀착형 행정을 강화해 시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시정 운영을 펼쳐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