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통령 선거
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카메라고발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효(孝)나눔' 행사
상태바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효(孝)나눔' 행사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5.0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마상천)은 5월 8일 지역 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46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2018년 어버이날 효(孝)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지역사회 많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준비하여 어느해 보다 다양하고 풍선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지역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많은 내빈들과 어르신 및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등 9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1부 기념식을 시작으로 축하공연(진영문화마당, 장신대학교공연팀, 김해시립소년소년합창단), 2부 대한가수협회 김해시지부와 함께하는 문화 공연 및 어르신 노래자랑,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전통놀이 체험, 이동 건강체험관, 네일아트 및 메이크업, 장군차시음회, 다양한 먹거리부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경희중앙병원에서 카네이션 및 건강검진권, 최안과의원에서 무료급식, 뉴욕치과그룹에서 바나나, 중앙자판기에서 음료수, 핸즈디자인에서 배너, 하늘담에서 백설기 등 지역의 많은 기관에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하여 큰 관심을 가지고 후원품을 전달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수 있었다.

올해 개관 15년을 맞이하는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