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신용진)은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을 펼치기 위해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하여 민원인의 만족도를 향상하고 있는 우수직원 3명을 시상했다.
우수직원은 ▲민원처리 단축에 따른 마일리지 점수 ▲처리건수 ▲민원인의 만족도 ▲개선(제안) 제출 및 채택 ▲교육이수자 등의 실적을 반영하여 선정했다.
최우수로 평생체육과 손익원 주무관, 우수로 행정지원과 안효원 주무관, 장려로 평생체육과 조춘식 장학사가 선정됐다.
2018년부터 도입된 민원 처리 마일리지 제도는 김해교육지원청의 민원처리 역량 강화를 이끌었다. 올해 김해교육지원청은 상반기 법정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민원의 95%를 법정 처리 기간보다 단축 처리했으며, 전체 단축률은 전년과 비교하여 12% 상승했다.
우수한 상반기 실적이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하반기에도 민원인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신용진 교육장은 “민원 신청이 날로 늘어가는 추세에서 민원 마일리지 제도가 민원인의 만족도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민원인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림으로써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을 펼치자”라고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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