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통령 선거
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카메라고발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농협 대구, 대구FC에 1억원 후원
상태바
농협 대구, 대구FC에 1억원 후원
  • 조정이 기자
  • 승인 2007.11.09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5(월) 시청 접견실, 대구FC 발전과 활성화 위해 지원

 

  농협중앙회 대구지역본부(본부장 이준학)는 시민구단 대구FC 발전을 위해 후원금 1억원을 11월 5일 오후 4시 대구시청 접견실에서 전달한다.

 

 

 이날 전달식은 김범일 시장과 최종준 대구FC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준학 농협대구지역본부장이 대구FC 발전과 활성화을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한다.

 

 농협 대구지역본부는 2003년 창단되어 5년차를 맞는 대구FC가 그 동안 시민들의 자긍심과 청소년들의 애향심 고취에 큰 역할을 하였으며, 앞으로 대구FC가 견실한 구단으로 성장하여 국내 축구발전에 기여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구단으로 거듭나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대구FC는 올 K-리그 경기(총26경기)를 모두 마친 결과 6승 6무 14패로 14개 구단 중 12위를 하였으나, 득점면에서는 5위인 포항스틸러스(27골)보다 많은 총 35골(경기당 평균 1.3골)을 기록하여 현 팀사령탑인 변병주 감독의 공격형 축구가 지역민들에게 흥미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준 것으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 올 리그를 통해 이근호와 같은 선수를 스타로 배출한 것이 큰 성과이며, 이근호 선수는 리그 경기 동안 총 8골을 득점하여 국내 선수 중에서는 가장 많은 골을 득점하였고, 현재 국가 대표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대구FC는 내년 중상위권을 목표로 현재 훈련에 열중하고 있으며, 선수 보강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정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