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코로나19 이겨낼 수 있습니다"
상태바
"코로나19 이겨낼 수 있습니다"
  • 박승한
  • 승인 2020.07.1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미착용으로 인한 불미스런 이야기들과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키자는 이야기 등을 TV나 라디오 방송 등을 통해 듣고 김해시장애인협회에서 근무하는 박승환 씨가 보내온 글입니다. 마스크 착용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편집자 주-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수칙들을 철저하게 잘 지킨다면 어렵고 고통스럽고 위기의 불안한 상황들을 잘 극복하고 이겨 낼수 있었으면 하고 어렵고 고통스럽고 위기의 불안한 상황들을 잘 극복하고 이겨내고 하루 속히 저도 편안하고 마음이 안정되어서 열심히 즐겁고 활기차게 잘해 나갈 수 있는 상황들이 회복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모두가 편안하고 마음이 안정되고 열심히 즐겁고 활기차게 잘 해나갈수 있는 상황으로 회복되는 날이 하루속히 오기를 바라겠습니다.

제가 만약에 예민하게 반응을 보였던 것은 저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였던 것으로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코로나19를 조속하게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코로나19 이겨낼수 있습니다. 생활방역 수칙들을 잘 준수하고 생활방역 수칙들을 잘 지키고 마스크도 잘 착용해서 건강하고 안전한 것이 필요하며 생활 방역 수칙들을 잘 준수하고 생활방역 수칙들을 잘 지키기 위해서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김해시장애인협의회 근로자 박승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