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온ㆍ오프라인 '사회적기업 기획상품특별전' 김해서 열린다
상태바
온ㆍ오프라인 '사회적기업 기획상품특별전' 김해서 열린다
  • 최금연 기자
  • 승인 2020.11.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바이, 코로나! & 파이팅, 코리아!

김해시는 ‘김해시 사회적기업 기획상품특별전’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11월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사회적기업 기획상품특별전'은 지역의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김해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모인 단체에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년 지역ㆍ업종별(예비)사회적기업 특별전 개최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돼 개최된다.

온라인 기획상품특별전은 오는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김해시 소재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천리마상사(www.1000lima34.com) 홈페이지에서 개최되며, 관내 사회적기업 제품을 10~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오프라인 기획상품특별전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김해 장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야외주차장에서 개최되며, 이 기간 동안에는 여러 우수한 김해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G방역 플랫폼 관내 기업에서 생산되는 마스크도 함께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들 사회적경제기업 물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LED드론, 실내 클라이밍 강습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행사관계자는 “이번 사회적기업 온ㆍ오프라인 기획상품 특별전을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사회적경제기업의 매출 증대는 물론 우리시 사회적경제가 더욱 활성화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각 출입구에서 철저한 손소독과 열체크를 실시하고 시식을 일체 금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