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취업 성공 여성위한 오손도손 힐링캠프 운영
상태바
취업 성공 여성위한 오손도손 힐링캠프 운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11.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동부새일센터를 통해 취업한 여성 25명과 가족‧직장동료들이 함께 참여하는 힐링 캠핑 프로그램을 11월 25일 18시~21시 김해 달빛야영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가족부 경력단절예방 사후관리프로그램 사업비로 운영되며 취업한 여성 25명이 가족 및 직장동료 100명이 함께 참여하는 캠핑 프로그램으로 취업에 성공한 직장 여성들이 가정․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매년 취업에 성공한 여성들을 위한 노무교육, 직무소양 교육, 영화관람 등 연 2회 경력단절 예방을 위한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도 11월 11일 롯데시네마 김해부원점에서 취업한 여성 40명을 대상으로 성평등 문화교육과 무료로 영화 「도굴」을 관람하게끔 추진했다.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새일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여성분들에게 앞으로의 발전을 기원한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장기 근속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경력단절 여성이 양질의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도록 취업 전문 상담사를 통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여성 취업 관련 내용은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055-329-21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