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방역플랫폼, 설맞이 'G-안심 방역키트' 출시
상태바
김해방역플랫폼, 설맞이 'G-안심 방역키트' 출시
  • 최금연 기자
  • 승인 2021.01.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코로나 방역 꾸러미 세트를 선물하세요

김해시에서 생산되는 방역제품 브랜드 '김해방역플랫폼'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기업 생산 제품으로 구성된 'G-안심 방역키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방역제품 꾸러미 선물세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인이나 친척들을 위한 명절 선물용으로 구매할 수 있게 생활방역에 필수적인 대표적인 상품들로 다양하고 내실 있게 구성돼 있다.

방역키트 품목은 KF94마스크(50매 1박스), KF-AD 비말차단마스크(50매 1박스), 손소독제 (500㎖ 1개), 핸드워시(300㎖ 1개), 세정티슈(3개), 마스크 스트랩(3개)으로, 총 6개 품목 10개 제품이다.

판매가는 1세트 당 3만5000원이며 설 명절 대비 출시 기념으로 10개 세트 구매 시 1개 세트는 무료증정 된다.

시 관계자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가족 간의 모임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데,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를 예방하자는 의미로 가족들에게 'G-안심 방역키트' 선물해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기업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만큼 시민들께서 믿고 구매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G-안심 방역키트'는 김해방역플랫폼 홈페이지(http://g-qrt.com)나 김해중소유통물류협동조합(판매담당자 010-9208-3309)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