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퓨전 국악 한마당'
상태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퓨전 국악 한마당'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1.04.1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창원의집 고택음악회- 국악과 현대의 연결고리

가정의 달 5월, 무르익은 봄과 함께 신선한 고택음악회가 찾아온다.

창원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창원의집 대표 브랜드 공연 ‘고택음악회’는 2017년 이래 매년 창원의집 다목적전각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한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색적인 공연으로 관람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5월 7일 오후 7시 창원의집 다목적전각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21 창원의집 고택음악회- 국악과 현대의 연결고리'는 국악과 아카펠라의 융합으로 참신한 국악을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국악아카펠라 팀 ‘토리스’, 그리고 국악과 스트릿댄스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받는 박애리&팝핀현준 등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무대로 꾸며진다.

창원특례시 지정 기념 특별 기획으로 마련된 본 공연은 ‘국악과 현대의 연결고리’라는 부제에 맞게 현대에서 다양하게 변주되지만 국악의 이름으로 하나 되는 무대를 통해 출연진과 관객, 과거와 현재, 세대와 세대를 연결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어린 아이부터 조부모님, 외국인들까지 온 가족과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창원문화재단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한 자체 가이드라인을 마련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연 전후 자체방역을 실시하며 거리두기 좌석 운영, 마스크 미착용자, 발열(37.5도 이상), 기침, 인후통 유증상자는 입장이 제한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4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전관람 예약을 받는다. 예매는 창원문화재단 홈페이지(cwcf.co.kr)에서 가능하며 코로나19로 인해 프로그램과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창원문화재단 전통문화부(055-714-764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