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5월 가정의달 프로모션 추진
상태바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5월 가정의달 프로모션 추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4.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관내 우수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김해시는 관내 우수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 5월 가정의달 맞이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김해브랜드관에 입점한 관내 업체 150여개 제품에 대해 4월 26일부터 5월 28일까지 5월 가정의달 프로모션 기획전을 추진하여 쿠폰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예산이 소진 될 때까지 슈퍼위클리, 주말에 뭐먹지, 쇼핑 25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우체국쇼핑몰에서도 전 고객 대상 1만원 할인쿠폰팩, SNS 깜짝쿠폰 등 자체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을 위해 추진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젝트의 하나로서 시는 우체국 쇼핑몰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판로 개척과 우수제품 홍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설맞이 판촉행사 때 3억1400여만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현재 김해시는 우체국쇼핑몰에 입점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우체국쇼핑몰 입점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제품 상세페이지 무료제작, 제휴 쇼핑몰 온라인 연계판촉, 각종 기획전 행사 시 할인쿠폰을 제공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허성곤 시장은 “관내 우수업체의 많은 물품들이 우체국쇼핑몰에 입점이 되어 있다”며 “코로나19로 힘겨운 하루하루를 이어나가는 우리 소상공인, 중소기업들이 이번 가정의달 프로모션을 통하여 기운을 돋을 수 있도록 우체국쇼핑몰 착한소비에 함께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